• 회원가입
  • 로그인

회원


  • 인사말
  • HOME > 회원정보 > 멤버십

    본문

    - 세계태권도문화학회 회원 이용약관 -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세계태권도문화학회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조건 및 절차에 관한 필요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약속하여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세계태권도문화학회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 하고자 하는 자의 신청에 대하여 당 회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를 기초로 성립됩니다.

    2. 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원가입신청서를 정확하게 작성하여 세계태권도문화학회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3. 당 회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에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거나 또는 강제로 회원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3)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첨부 서류가 필요할 시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 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제3조 서비스의 이용

    1. 서비스이용은 당 회의 업무상,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당 회가 정한 날과 시간 그리고 기간 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 국가 비상사태, 천재지변, 정전, 네트워크망 장애,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에게 통보된 회원ID 및 비밀번호 등의 관리 및 이용은 회원의 책임으로 하며 회원의 부주의로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서비스를 제공 받는 회원은 모든 관련법규에 의거, 하자 없는 범위 내에서 사용되어야 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자에게 있고, 그에 대해 당 회는 법적, 경제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조 당 회의 의무 

    1. 당 회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비추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당 회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의 중단 등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 하고는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당 회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는 즉시 수정 입력하셔야 합니다. 회원의 수정된 정보 입력 지연에 따라 발생하는 제반문제에 대하여는 당 회는 하등의 책임이 없습니다 

    제6조 회원의 종류

    1. 회원 가입과 이용은 무료입니다. 
    2. 회원은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3)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제8조 가입신청서 내용의 변경 및 탈퇴

    회원은 주소등 가입신청사항의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수 있으며, 부득이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에는 세계태권도문화학회에 회원탈퇴를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제9조 약관 시행일자

    이 약관은 2013년 12월10일 부터 시행하기로 한다.